Design
위지(Weegie, 이하 위지)는 약 30 년간 원단 한 분야에서 꾸준한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해 온 (주)지비테크놀리지의 정은호 대표는 드라이락(Drylock) 공법을 개발하여, 세계 최초 신원단 기법으로,  이 기법을 전세계적으로 소개하기 위해 런칭한 미국법인이자 첫번째 브랜드 네임입니다.

위지는 일반원단에서 기능성원단까지 모든 원단을 생산해 오고 있으며, 특히 북미지역의 갭(GAP), 바나나 리퍼블릭(Banana Republic), 제이크루(J.crew), 치코스(Chico's). 마제스틱 엠엘비(Majestic MLB), 폴로(POLO), 나이키(NIKE)와 유럽의 아디다스(Adidas), 알마니(Armani), 막스앤스펜서(M&S) 등 여러 바이어들과 거래해 왔습니다.

원단부터 봉제, 의류까지 원스톱으로 생산하는 21세기형 신 의류브랜드로 성장해갈 위지는, 품질은 최대한으로 올리고 가격은 합리적인 세계적인 의류 회사로 나아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Weegie Tech Inc.,

Weegie Tech Inc.,는 주식회사 지비테크놀리지의 미국 법인으로 미주지역 뿐만 아니라 유럽 등 전세계 시장을 타겟으로 하고 있으며 원단 및 의류·잡화까지 전반적인 패션아이템을 아우르는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About Weegie

위지는 미국, 유럽 바이어의 의류를 디자인한 전문 디자이너의 디자인으로 패션트렌드를 따르면서도 편안하고 익숙한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Textile

지난 25년간 원단 비즈니스만을 고집했던 결과로 북미, 유럽 등의 세계 유명한 브랜드를 통해 고품질의 의류를 제작해 왔습니다.

Garments

세계 유명 브랜드와 함께 작업해왔던 경험을 바탕으로 위지에서는 원단생산부터 디자인, 봉제, 의류제작까지 모든 작업을 원스톱으로 진행하는 시스템을 도입하였습니다. 세계 유명 브랜드와 경쟁하는 순수 국내 브랜드 위지에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